카드변경
본문
글쓴이 :
공지현
카드가 제명의가 아니라 결제가 안됐다고 메일이 왔는데 오늘 확인을 했습니다 근데 24시간 안에 보지못해서 취소된건지 재예약을 하고 싶은데 어려울까요?
호텔스 컴바인측으로 예약이 되어서 호텔에 직접 컨텍해서 하라는데 카드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답변자 :
GUAM REEF 답변일시 :
2020-01-20 09:03:52
안녕하세요
괌리프예약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.
타사이트(아고다,익스피디아,호텔스닷컴,컴바인,칩티켓,부킹닷컴 등)에서 예약한 고객님들은 저희 사이트로
예약확인 및 요청사항 반영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해당 예약건들은 한국예약센터를 거쳐 가는 예약이 아니므로 저희쪽에서 조회가 불가능하며, 저희 사이트
통해서 예약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조회 및 요청사항 반영 처리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타사이트에서 예약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예약하신 사이트 또는 현지 리프로 직접 요청을 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.
예약 확인, 취소, 변경, 요청은 아래의 전화번호와 이메일로 직접 컨택바랍니다.
괌 리프 호텔
http://guamreef.com/
괌 리프호텔 전화
+1-671-646-6881
괌 리프호텔 메일
reservations@guamreef.com
감사합니다